• 01.약관의동의
  • 02.필수정보입력
  • 03.가입완료
이용약관


[ 제 1 조 목적 ]


이 약관은 ㈜소프트기획(이하 “회사”라 합니다.)이 제공하는 27도씨 서비스(이하 “서비스” 라 합니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27도씨서비스 신청고객”(이하 “고객”이라 합니다.)의 권리와 의무를 비롯해 책임과 기타 제반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 제 2조 정의 ]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 “서비스”라 함은 PC, 휴대형단말기 등의 각종 유무선 장치에 고객이 신청한 27도씨 패키지(PC홈페이지, 모바일 홈페이지, 앱, 웹/앱 관리자 시스템)의 제공 또는 개별 매체의 제공 및 27도씨 관련 제반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② “고객”이라 함은 회사의 서비스를 신청하여 이 약관에 따라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말합니다.

③ “유료 부가서비스”라 함은 패키지의 비용책정에 포함되지 않는 유료로 제공하는 기타 편의 서비스(일부 프로그램과 디자인의 주문제작, 전자지급결제대행서비스, 상품배송서비스, 마케팅 / 광고대행 서비스 등)를 의미합니다.

④ “포인트”라 함은 서비스의 효율적 이용을 위해 임의로 책정 또는 지급, 조정할 수 있는 재산적 가치를 가진 서비스 상의 가상 데이터를 의미합니다.

⑤ “게시물”이라 함은 고객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서비스 상에 게시한 부호ㆍ문자ㆍ음성ㆍ음향ㆍ화상ㆍ동영상 등의 정보 형태의 글, 사진, 동영상 및 각종 파일과 링크 등을 의미합니다.


[ 제 3조 이용계약 체결 및 동의 ]


① 이용계약은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이 약관에 동의표시를 하고, 이용계약서를 작성한 후 회사에 제출함으로써 체결되며, 이후 서비스 요금을 지급함으로써 쌍방의 권리의무가 발생합니다. 단, 온라인 서비스 상에서 서비스 이용약관에 동의 표시를 하였을 경우에도 이용계약이 체결된 것으로 하며, 이용약관의 동의표시로 서명을 대신하는 것으로 합니다.

② 회사는 고객의 신청에 대하여 아래 경우를 제외하고 서비스 이용을 승낙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1.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에 의하여 이전에 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단 회사의 승낙을 얻은 경우는 예외로 함.

2.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이용한 경우

3. 허위의 정보를 기재하거나, "회사"가 제시하는 내용을 기재하지 않은 경우

4. 미성년자가 법정대리인(부모 등)의 동의를 얻지 아니한 경우

5. 고객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승인이 불가능한 경우

6. 기타 규정한 제반사항을 위반하여 신청하는 경우

③ 제1항에 따른 신청에 있어 회사는 고객의 확인을 위하여 주민등록증 사본이나 사업자등록증 사본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④ 회사는 서비스관련설비의 여유가 없거나, 기술상 또는 업무상 문제가 있는 경우에는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⑤ 제2항과 제4항에 따라 서비스 이용신청의 승낙을 하지 아니하는 경우, 회사는 이를 고객에게 알립니다.


[ 제 4조 서비스 약정기간 및 이용요금 ]


① 서비스의 약정기간은 12개월 또는 24개월, 36개월 기타 선택에 따른 의무 약정기간 선택이 가능하며 계약이후에는 약정기간 변경이 불가합니다.

② 서비스의 이용요금은 가입비와 사용료로 이루어지며, PC홈페이지, 모바일 홈페이지, 앱의 세팅과 메인 슬라이드 이미지 디자인, 로고제작, 소정의 콘텐츠 등록, 관리자시스템의 제공, 홈페이지의 인터넷 연결과 새로운 기능 및 스킨의 추가 등 지속적인 관리를 위한 웹 호스팅 운영비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③ 서비스 이용요금을 회사의 계좌로 입금하는 경우 신청서에 명시한 이름으로 입금합니다. 신청서와 입금자명이 다른 경우 정상적으로 서비스 신청 및 연장 처리가 되지 아니할 수 있습니다. 이에 해당하는 경우 고객은 반드시 입금현황 등을 별도로 회사에 통보하여야 합니다. 만약 이를 게을리 하여 서비스가 개시되지 아니하거나 중단되는 경우 회사는 이에 관한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④서비스 이용요금을 분납하시는 경우, CMS(자동이체)이용신청서를 별도로 제출하셔야 합니다. 월 사용료 자동납부일은 1일, 15일 중 택일하실 수 있습니다. 월 사용료는 서비스 개시 월에 부과되며, 이용신청서의 작성일이 늦어져 사용료 납부가 연체될 경우 연체된 월의 사용료가 일괄 부과됩니다.

⑤ 서비스 정책에 의거하여 서비스 요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약정기간 내의 고객은 기존 요금의 적용을 받으나 약정기간이 만료된 경우 변경 후의 요금이 자동 적용됩니다.

⑥ 회사에서 기본적으로 제공하는 홈페이지 스킨과 모바일 스킨 외의 디자인을 원하시는 경우 별도의 커스트마이징 비용이 책정될 수 있습니다.

⑦ 회사는 서비스이용요금이 연체된 경우 100분의 5에 해당하는 지연배상금을 추가 청구할 수 있습니다.

⑧ 회사는 청구한 서비스이용료가 체납된 경우 서비스이용을 제한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로 인한 서비스 제한과 관련한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 제 5 조 고객에 대한 통지 ]


회사가 고객에 대하여 통지를 하는 경우 이 약관에 별도의 규정이 없는 한 고객이 제공한 전자우편 또는 SMS 등으로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는 고객 전체 또는 다수에 대한 통지의 경우 7일 이상 홈페이지 내 공지사항 등에 게시함으로써 본문의 통지를 갈음할 수 있습니다.


[ 제 6조 서비스 제공 ]


① 서비스는 PC홈페이지+모바일홈페이지 + 앱 + PC/모바일 관리자시스템으로 구성되며, 기본 서비스 사양의 내역은 별도로 첨부됩니다.

② 회사는 고객으로부터 서비스 신청 후 서비스 이용요금의 납부가 확인되면 즉시 고객의 서비스 신청 내역에 따라 세팅을 진행하고 원활한 서비스 제공이 되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③ 회사에서 제공하는 콘텐츠 구성은 고객이 제공한 자료를 기반으로 하며, 그 범위는 아래와 같습니다.

1. 텍스트 형 로고제작

2. 메인 슬라이드 이미지 1개

3. 메인콘텐츠 텍스트 입력

4. 서브페이지 콘텐츠 입력(사진등록 및 제공된 간단한 정보입력에 한함)

5. 게시판의 연결(10개 내외)

6. 앱 아이콘 제작

⑤ 회사는 고객이 접속할 서버주소 및 서비스 개통일, 만료일, 세팅정보, 기타 이용에 필요한 안내사항을 5조에 따라 통보합니다.

⑥ 회사는 서비스 개시를 위한 추가 정보 및 자료 등이 필요하거나 회사의 사정으로 개시가 지연되는 경우 해당 사유 및 개시 일을 다시 지정하여 제 5조에 따라 통지합니다.

⑥ 서비스는 연중무휴, 1일 24시간 제공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⑦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두절 또는 운영상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온라인 서비스 또는 전자 우편을 통해 고객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


[ 제 7 조 서비스의 변경 ]


① 회사가 운영상, 기술상의 필요에 따른 상당한 이유로 제공하고 있는 전부 또는 일부 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에 대한 서비스 요금의 변경에 대하여는 쌍방이 협의하여 정합니다.

②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를 회사의 정책 및 운영의 필요상 수정, 중단, 변경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고객에게 별도의 보상을 하지 않습니다.


[ 제 8조 서비스 이용의 제한‧해지 ]


①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사유가 발생한 때에 본 서비스의 이용을 제한‧해지할 수 있습니다.

1. 고객의 서비스 이용대금이 정해진 기일 안에 미납된 경우

2. 서비스 신청 시 타인의 명의를 도용하거나 실명이 아닌 명의를 사용하여 서비스를 신청한 경우

3. 고객의 허가한 서비스의 이용 목적 및 용도 이외로 서비스를 이용한 경우

4. 고객의 귀책사유로 계속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

5. 회사의 업무를 방해하는 고객의 행위가 발생한 경우

6. 기타 관련법령의 위반하여 계속적인 서비스 제공이 불가한 경우

② 고객 또는 회사 양 당사자 중 일방이 본 서비스 이용약관을 위반한 경우 상대방은 14일의 기간을 두고 위반 내용의 시정을 최고한 후 시정되지 않을 시 본 서비스 이용을 제한‧해지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전항에도 불구하고, "주민등록법"을 위반한 명의도용 및 결제도용, "저작권법" 및 "컴퓨터 프로그램 보호법"을 위반한 불법 프로그램의 제공 및 운영방해, "정보통신망 법"을 위반한 불법 통신 및 해킹, 악성프로그램의 배포, 접속권한 초과행위 등과 같이 관련법을 위반한 경우에는 즉시 영구 이용정지를 할 수 있습니다. 본 항에 따른 영구 이용정지 시 납부된 서비스 이용요금은 환급되지 않습니다.

④ 본 조에 따라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거나 계약을 해지하는 경우에는 회사는 고객에게 전자우편이나 전화를 이용해 통지합니다.

⑤ 고객의 변심으로 서비스를 해지하고자 하는 경우 이용계약의 종료의사를 대표전화 또는 담당자를 통해 회사에 전달해야합니다. 회사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고객이 요청한 해지일로부터 빠른 시일 내에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합니다. 다만, 위약금 규정에 따라 해당 위약금이 부과됩니다.[위약금 규정 별도첨부]

⑥ 단 계약서를 교부 받은 날부터 7일 이내 혹은 서비스 공급이 개시된 날부터 7일 이내의 경우 전자 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제 17조(청약철회 등)의 법률에 따라 계약에 관한 청약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 제 9조 지적재산권 ]


① 서비스에 대한 저작권 및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됩니다. 단, 고객의 게시물 및 제휴계약에 따라 제공된 저작물 등은 제외합니다.

② 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고객에게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에 따라 “27도씨 패키지 솔루션”을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만을 부여하며, "고객"은 이를 복제, 양도, 판매, 담보제공 등의 처분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③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계약을 통해 제공받지 않은 모든 사진 이미지의 저작 권리는 고객이 직접 확보해야 합니다. 이를 위반하여 발생하는 지적재산권 침해의 모든 법적 문제는 고객의 책임으로 직접 해결하여야 합니다.


[ 제 10조 정보보호의 의무 ]


회사와 고객은 본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상대방으로부터 제공받거나 또는 취득한 상대방의 기술상 ‧ 업무상의 비밀을 보장하며 상대방의 서면 동의 없이 제3자에게 누설하지 않아야 합니다.


[ 제 11조 회사의 의무 ]


① 회사는 관련법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계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여 노력합니다.

② 회사는 고객이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해 보안시스템을 갖추어야 하며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③ 회사는 서비스이용과 관련하여 고객으로부터 제기된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이를 처리하여야 합니다. 고객이 제기한 의견이나 불만사항에 대해서는 게시판을 활용하거나 전자우편 등을 통하여 고객에게 처리과정 및 결과를 전달합니다.


[ 제 12조 고객의 의무 ]


① 회사는 관련법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계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여 노력합니다.

1.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내용의 등록

2. 타인의 정보를 도용하거나 지적재산권 등의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3. 타인에 대한 개인정보를 수집 또는 저장하는 행위

4. 해킹행위 또는 컴퓨터바이러스의 유포행위

5. 회사 및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6.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서비스에 공개‧게시하는 행위

7. 서비스의 안정적인 운영에 지장을 주거나 줄 우려가 있는 일체의 행위

8.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9. 회사가 서비스 운영상 부적절하다고 판단하는 행위

10. 기타 불법적이거나 부당한 행위

② 고객은 관계법, 이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서비스와 관련하여 공지한 주의사항,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③ 고객은 본 서비스를 이용하는 기간 동안 고객의 PC홈페이지, 모바일 홈페이지, 앱이 회사의 포트폴리오 및 27도씨 관련 마케팅에 활용될 수 있도록 협조하여야 합니다.


[ 제 13조 계약의 해석 ]


① 회사는 "유료서비스" 및 개별 서비스에 대해서는 별도의 이용약관 및 정책(이하 "유료서비스약관 등")을 둘 수 있으며, 해당 내용이 이 약관과 상충할 경우에는 별도의 이용약관 및 정책이 우선하여 적용됩니다.

② 본 서비스이용 약관의 해석상 이의가 있거나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별도의 이용약관 및 정책, 관계법령 또는 회사와 고객의 상호 합의에 따릅니다.


[ 제 14조 개인정보보호 의무 ]


① 회사는 “정보통신망 법” 등 관계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노력합니다.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법 및 회사의 개인정보 취급방침이 적용됩니다.

② 고객은 관리자용 아이디 및 비밀번호가 도용되어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이를 즉시 "회사"에 통지하고 "회사"의 안내에 따라야 합니다.

③ 제2항의 경우에 고객이 회사에 그 사실을 통지하지 않거나, 통지한 경우에도 회사의 안내에 따르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제 15조 손해배상 ]


회사와 고객은 이 계약을 위반한 상대방의 행위로 인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다만, 상대방이 고의 또는 과실 없음을 증명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 제 16조 면책조항 ]


① 회사는 천재지변, 전쟁 및 기타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② 회사는 회사의 귀책사유가 없이 사전에 인지할 수 없는 하드웨어(디스크 등) 장애, 시스템다운 및 외부 통신회사, 전력회사, 기간통신사업자의 장애가 발생하여 서비스 제공이 중단되거나 데이터 일부 또는 전부가 훼손, 멸실 된 경우 그와 관련한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③회사는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발생한 손해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④회사는 고객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 또는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⑤회사는 고객의 컴퓨터 오류에 의해 손해가 발생한 경우, 또는 고객이 신상정보 및 전자우편 주소를 부실하게 기재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⑥회사는 고객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얻지 못하거나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⑦회사는 고객이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한 회사는 고객이 서비스를 이용하며 타인으로 인해 입게 되는 정신적 피해에 대하여 보상할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⑧ 회사는 고객이 서비스를 통해 게재 또는 전송한 정보, 자료, 사실의 정확성, 신뢰성 등의 내용에 대해서 어떠한 보증도 하지 아니합니다.

⑨회사는 고객 상호간 및 고객과 제 3자 상호 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


[ 제 17조 재판권 및 준거법 ]


① 이 약관으로부터 발생한 모든 분쟁에 대해서는 대한민국 법이 적용되며 이에 의하여 해석됩니다.

② 이 약관과 관련된 분쟁이 발생한 경우 양 당사자는 상호 합의를 통하여 이를 원만히 해결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해결되지 아니하여 소송이 제기되는 경우 회사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


[ 부 칙 ]


(시행일)본 약관은 2015년 11월 11일부터 적용됩니다.

2014년 2월 17 일부터 시행되던 종전의 약관은 본 약관으로 대체합니다.


[ 별첨1 ] 27도씨 서비스 해지에 따른 위약금 규정


27도씨 이용요금은 가입비+세팅비+연회비+월 사용료로 구성됩니다.

약정사용 도중에 계약해지를 원하시는 경우 이미 납부하신 가입비+세팅비+연회비 및 사용하신 기간의 월 사용료는 환급되지 않으며, 계약당시 적용된 할인율에 대하여 위약금이 발생합니다.


■ 위약금 책정방법


(할인 전 가입비+세팅비+연회비 X 계약당시 적용된 할인율) + (할인 전 월 사용료 X 남은 약정기간 X 계약당시 적용된 할인율)



[ 별첨2 ] 27도씨 통합결제 서비스 사용안내


1. 27도씨 통합결제 서비스란 온라인을 통해 전자결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전자지급결제대행서비스, 결제대금예치서비스 및 선불전자지급수단(‘포인트’,‘마일리지’)의 발행 및 관리 서비스(이하 통칭하여 ‘전자금융거래서비스’)의 제공을 말합니다.

2. 27도씨 통합결제 서비스는 별도의 전자결제 서비스 가입은 물론 보증보험 가입 및 통신판매신고 등 행정절차 없이 소정의 통합결제 서비스 이용료로 온라인 전자결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3. 통합결제 서비스 이용료란 27도씨 통합결제 서비스를 이용하는 데 따른 대가로 쇼핑형 27도씨 신청고객이 회사에 지급해야 하는 금액을 의미하며, 회사는 고객이 쇼핑형 27도씨을 통해 상품을 판매한 후 발생한 금액에서 통합결제 서비스 이용료를 공제하고 고객에게 정산합니다.

4. 회사는 소비자(재화를 공급 받은자)로부터 재화를 공급받은 사실을 통보(구매확정)받거나, 고객(재화를 공급한자)이 관리자 페이지에 입력한 배송정보를 통해 정상적인 재화의 공급이 이루어졌음을 확인한 때에 회사가 정한 정산주기 내에 고객(재화를 공급한자)이 계약서상에 직접 기입한 정산계좌를 통해 결제대금을 지급합니다.

5. 통합결제 서비스의 구체적인 내역 및 이용료 책정방법과 정산주기는 다음과 같습니다.

서비스 내역 서비스 이용료(VAT별도) 정산주기 비 고
신용카드 매출액의 4.0% / 건 매입 후 D+14일 무이자 수수료는 가맹점
수수료와 별도로 적용합니다
계좌이체 매출액의 3.0% / 건 신용카드와 동일 최저수수료 200원 / 건
가상계좌 500원 / 건 신용카드와 동일  
휴대폰 실물 7% / 건 3개월 + 5일  
에스크로 매출액의 0.6% / 건 정산대금에서 차감  

6. 세금계산서는 정산된 금액이 아닌 통합결제 서비스 이용료에 한해 발행됩니다. (부가세별도)

7. 상품판매로 인한 매출내역은 관리자 페이지의 배송완료 목록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Tel : 1899 - 4865 Fax : 051 - 894-6321 e-mail : softapp@nate.com

부산광역시 수영구 무학로 10길 청강빌딩 (F 3.4.5) ㈜소프트기획

개인정보취급방침


27도씨 개인정보취급방침


시행일자 : 2015년 01월 01일


27도씨(http://27doc.com/)을 운영하고 있는 '(주)소프트기획'은 (이하 '회사')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중요시하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통하여 고객님께서 제공하시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및 수집방법

회사는 회원가입, 상담, 서비스 신청 등등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1.수집항목 : 이름, 전화번호 , 이메일, 회사명, 사업자번호, 주소, SNS URL
2.개인정보 수집방법 : 홈페이지(회원가입, 마이페이지)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1.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 콘텐츠 제공
2.회원 관리
3.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 개인 식별 , 가입 의사 확인 ,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 고지사항 전달
4.마케팅 및 광고에 활용
신규 서비스(제품) 개발 및 특화 , 이벤트 등 광고성 정보 전달 ,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광고 게재 , 접속 빈도 파악 또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원칙적으로 개인정보의 수집 또는 제공받은 목적 달성시(탈퇴)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다만, 회원의 부정이용 재발 방지를 위해 이용계약 해지 후 이메일 주소를 3개월간 보유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파기절차
회원님이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하신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함)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 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되어집니다. 별도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되어지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2.파기방법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수집한 개인정보의 위탁

회사는 고객님의 동의 없이 고객님의 정보를 외부 업체에 위탁하지 않습니다. 향후 그러한 필요가 생길 경우, 위탁 대상자와 위탁 업무 내용에 대해 고객님에게 통지하고 필요한 경우 사전 동의를 받도록 하겠습니다.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이용자 및 법정 대리인은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자신 혹은 당해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가입해지를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귀하가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하신 경우에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 없이 통지하여 정정이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회사는 이용자 혹은 법정 대리인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는 "회사가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자동수집 장치의 설치, 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회사는 귀하의 정보를 수시로 저장하고 찾아내는 '쿠키(cookie)' 등을 운용합니다. 쿠키란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귀하의 브라우저에 보내는 아주 작은 텍스트 파일로서 귀하의 컴퓨터 하드디스크에 저장됩니다. 회사는 다음과 같은 목적을 위해 쿠키를 사용합니다.
1.쿠키 등 사용 목적
회원과 비회원의 접속 빈도나 방문 시간 등을 분석, 이용자의 취향과 관심분야를 파악 및 자취 추적, 각종 이벤트 참여 정도 및 방문 회수 파악 등을 통한 타겟 마케팅 및 개인 맞춤 서비스 제공. 귀하는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귀하는 웹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2.쿠키 설정 거부 방법
예: 쿠키 설정을 거부하는 방법으로는 회원님이 사용하시는 웹 브라우저의 옵션을 선택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를 저장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설정방법 예(인터넷 익스플로러의 경우) : 웹 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 인터넷 옵션 > 개인정보
단, 귀하께서 쿠키 설치를 거부하였을 경우 서비스 제공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에 관한 민원서비스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관련 부서 및 개인정보관리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성명 : 박준호

전화번호 : 1899-9637
팩스 : 051-894-6321
이메일 : softapp@nate.com


귀하께서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혹은 담당부서로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들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개인분쟁조정위원회 (www.1336.or.kr / Tel : 1336)
2.정보보호마크인증위원회 (www.eprivacy.or.kr / Tel : 02-580-0533~4)
3.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 (icic.sppo.go.kr / Tel : 02-3480-3600)
4.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www.ctrc.go.kr / Tel : 02-392-0330)

이전으로
동의합니다